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배우 이주연이 가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입장을 전했 는데요. 3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짧은 영상을 게재 했다고 급하게 삭제 했습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얼굴을 꾸미는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있었습니다.
이날 그녀가 게시한 사진은 두사람이 장난기 어린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었으나 해당 사진이 빠른 속도로 삭제되자 팬들 사이에선 또다시 열애 의혹이 제기돼 논란을 빚었던 것이죠.
앞서 두 사람은 매체 디스패치 등을 통.해 여러 차례 염문설이 제기됐으나 양 측의 소속사는 "알 수 없다"라는 다소 아리송한 답변만을 내놨다고 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이 다시 한 번 ‘핫’한 이슈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서 ‘열애’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 “친한 친구”, “동료”라고 입장을 밝혀왔던 만큼 이번에도 특별한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는상황. 하지만 그럴수록 두 사람을 향해 지나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주연은 해당 영상을 게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를 삭제 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두 사람의 영상을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공유 했습니다.
이주연이 지드래곤과 함께 한 영상 을 게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주연은 2017년 10월 지드래곤과 함께 한 영상을 게재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이주연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동아닷컴에 "이주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했 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자의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따로 오가고, 따로 나가는 등의 은밀한 행동을 취했으나 양 측 소속사는 여전히 "지인들과의 만남이었다" "원래 친한 동료 사이다"라는 입장만을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 했습니다.
이어 이날 이 씨의 사진과 관련해서도 양 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 발표를 하지 않은 가운데 두 사람의 관계를 향한 누리꾼들의 의혹은 더욱 짙어지고 있습 니다.